2024년 4월 28일은 부활절 다섯 번째 주일로, 주께 드릴 주일 예배를 기대하며 주일대표기도문을 준비하였습니다. 우리를 지키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연약한 우리를 용서하시고 붙드시길 소망합니다. 우리에게 평강을 주시고 위로하시고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사모합니다.
2024년 4월 넷째 주일대표기도문, 4월 28일 부활절 다섯번째 주일
부활절 다섯 번째 주일 오전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 동안 우리를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돌봐주시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는 연약한 존재들입니다. 오직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사모하며 주께 예배드리기 위해 나왔사오니, 우리의 마음에 하늘의 위로와 평강을 내려 주옵소서. 온전한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에 나아온 주의 백성들을 붙잡아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품에 안겨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해 주옵소서.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우리의 인도자이신 주님께 우리 삶을 맡기고자 하지만, 우리는 아직까지도 세상 욕심을 온전히 버리지 못하고 내 욕심을 따라 살아갑니다. 온 마음으로 주님을 따르려 하지만, 육신이 약해 실패하고 넘어집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달음박질해도 지치지 않게 해주시고, 어떤 시련 가운데에서도 굴하지 않고 이길 수 있는 믿음을 우리에게 충만히 채워주시옵소서.
우리 평강의 근원이 되신 주님!
우리는 주님 안에서만 참된 삶과 안식을 누릴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오늘 예배에 참석한 성도들 중에 인생의 문제와 질병, 소외, 외로움으로 고통받는 이들이 있다면, 예배를 통해 참된 위로와 평안을 얻게 하시고, 모든 아픈 것들이 치유되고 회복될 수 있는 하늘의 은총을 경험하게 해 주시옵소서. 세상의 모든 고통받는 이들과 함께 하여 주시고, 그들의 고통이 속히 해결되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심령이 가난한 자가 복이 있다고 말씀하신 주님!
주님의 사랑과 위로를 갈구하는 백성들이 여기 모였습니다. 이 시간 성령님께서 역사하셔서 신령한 은사로 우리를 채워주시고, 넉넉한 능력으로 기뻐할 수 있게 하옵소서. 우리가 주님의 나라를 위한 겸손한 제물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주의 뜻대로 사용하옵소서. 주님의 부드러운 눈길과 사랑으로 우리를 바라보시고, 성령의 능력 가운데 사로잡히게 하옵소서.
우리 갈 길을 예비하시는 주님!
이 시간 말씀을 증거하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과 지혜를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만이 선포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복을 주옵소서. 하나님
의 기쁨이 되며 성도들에게 존경받는 목회자가 되게 하옵소서. 찬양대가 드리는 은혜와 감사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예배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주님의 음성을 분명히 듣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의 모든 순서를 주님께 맡깁니다. 주께서 인도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참고할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