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시지성경읽기/19 시편 메시지성경읽기

시편 46편 성도의 피난처이신 하나님,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오늘의말씀묵상

by 구약장이 2021. 2. 23.
반응형

   시편 46편의 시인은, 적의 공격과 원수의 위협 속에서도 하나님이 자신의 피난처가 되심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비록 원수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는 상황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이 만왕의 왕이시며 성도들의 피난처가 되시기에 두려워 하지 말 것을 교훈하고 있습니다.
   능력의 하나님을 찬양하는 노래가 담긴 시편 46편을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으로 읽고 묵상합니다.

 

시편46편통독,시편46편메시지성경,유진피터슨,메시지성경,오늘의말씀묵상,피난처되신하나님,고라자손의시,알라못,너희는가만히있어

 

시편 46편,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고라 자손의 노래

1-3
   하나님은 안전한 피난처, 우리가 어려울 때 즉시 도우시는 분. 죽음의 절벽 끝에서도 두려움 없고, 폭풍과 지진 속에서도 용기 잃지 않으며, 포효하며 달려드는 대양 앞에서도,산이 흔들리는 진동 속에서도, 굳건히 맞선다. 야곱과 씨름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싸우시고 만군의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신다.

4-6
   강의 원천들이 기쁨의 물보라 일으키며, 하나님의 도성, 지극히 높으신 분의 성소를 시원케 한다. 하나님께서 이곳에 거하시니, 거리가 안전하다. 하나님께서 동틀 동틀녁부터 우리를 도우시니, 사악한 민족들이 날뛰며 아우성치고, 왕들과 나라들이 으르대지만, 땅은 무엇이든 그분 말씀에 순종한다.

7
   야곱과 씨름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싸우시고 만군의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신다.

8-10
   모두 주목하여라! 보아라. 하나님의 놀라우신 능력을! 그분께서 온 땅에 꽃과 나무를 심으시고, ​세상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전쟁을 금하시며, 모든 무기를 무릎에 대고 꺾으신다. "복잡한 일상에서 한 발 물러나라! 지극히 높은 너희 하나님을 사랑의 눈길로 바라보아라. 나는 정치보다 중요하고 세상 모든 것보다 귀하다."

11
   야곱과 씨름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싸우시고 만군의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신다.

 

아멘!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시편 46편을 읽고 오늘의말씀묵상을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