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시지성경읽기/19 시편 메시지성경읽기

시편 43편 성도들의 빛과 진리되시는 하나님,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오늘의말씀묵상

by OTFreak 2021. 2. 23.
반응형

   시편 43편의 시인은, 자신이 지금 불의하고 악한 자들의 손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으니 하나님께서 구원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결코 자신을 버리지 않으셨음을 보여 주시길 간구하며, 분명히 자신을 구원하실 것이라는 사실 역시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그에게는 하나님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시편 43편을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으로 읽고 묵상합니다.

 

시편43편통독,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시편43편메시지성경, 오늘의말씀묵상, 성경통독, 다윗의시, 다윗의찬양, 나를판단하소서, 나의힘이되신하나님

 

 

시편 43편,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1-2
   하나님, 내 무고함을 밝혀 주소서. 무정하고 부도덕한 자들에 맞서 나를 변호해 주소서. 이곳에서, 이 타락한 거짓말쟁이의 손에서 나를 건져 내소서. 하나님, 내가 주님을 의지했건만 어찌하여 나를 떠나셨습니까? 어찌하여 저 포악한 자들 때문에 이 몸 두 손 쥐어짠 채, 방안을 서성거려야 합니까?

3-4
   주님의 손전등과 나침반을 내게 주소서. 지도책도 주소서. 내가 거룩한 산, 주님 계신 그곳 이르는 길 찾을 수 있게 하소서. 예배당에 들어가, 나의 기쁨이신 하나님을 뵙게 하소서. 위대하신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내가 하프를 뜯으며 감사의 노래를 부르게 하소서.

5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느냐? 어찌하여 슬퍼하느냐? 너는 하나님을 바라보아라.나, 이제 다시 찬송하게 되리라. 나를 웃음 짓게 하시는 분, 그분은 나의 하나님.

 

아멘!

유진피터슨 메시지성경 시편 43편을 읽고 오늘의말씀묵상을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