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설교/대표기도문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 이사야 12장 1절-3절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by OTFreak 2021. 4. 30.
반응형

   구원자 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해 주시길 간구하는 주제로 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죄로 지친 우리의 심령과 복잡한 우리의 삶은 오직 구원의 하나님으로만 치유되고 회복될 수 있습니다.

 

주일오전예배,대표기도문,하나님은나의구원,치유와회복,하나님아버지,기도하시는예수님,성령님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

그 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께서 전에는 내게 노하셨사오나 이제는 주의 진노가 돌아섰고 또 주께서 나를 안위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하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신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이사야 12:1-3)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피값으로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대속의 은혜로 구원 받은 우리들이 오늘 이 아침에 주의 전에 모였습니다. 이 시간 우리 모두가 기쁨과 감사 가운데 주를 찬송하며 마음으로 즐거워하기를 소망 합니다. 오직 이 시간에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자녀로서 아버지가 누리셔야 하는 영광을 기쁨으로 올려 드리며 우리의 몸과 마음을 주께만 바치기를 원합니다.

 

하늘 보좌에서 우리를 위해 기도하시는 예수님!

   이 시간에 마음으로 무릎을 꿇게 하시고 하늘의 영광을 취하옵소서. 우리의 죄성으로 인하여 주님을 배반하고 반역하였던 지난 삶을 되돌아 보며, 주님께 겸손히 용서를 구합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죄로 인하여 늘 넘어지며 슬퍼하는 우리의 상한 심령을 위하여 주시고, 하늘의 평강과 기쁨을 채워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께만 예배해야 하는 이 복된 자리에 혹시 친구들과의 즐거운 만남 때문에 나온 지체들이 있습니까? 예배가 아닌 다른 목적으로 나왔다면, 우리의 마음을 돌이켜 주옵소서. 이 자리가 주님을 만나는 은혜의 자리가 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또한, 단순히 막연한 호기심 때문에 나온 이들이 있습니까? 저희를 불러 주시고 자녀 삼아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깊고 따뜻한 손길을 느끼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되게 하시는 성령님!

   온전히 드리는 우리의 예배 가운데, 하나님을 깊이 깨닫고 체험할 수 있도록 감동을 주옵소서. 함께 예배하는 교우들이 한 마음으로 주께 영광 돌리게 하옵시며, 거룩한 날을 구별하게 하옵소서. 오늘 이 복된 시간을 지키도록 감동 주시고 이끌어 주셨으니,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예배하게 하옵소서. 기쁨으로 구원과 말씀의 우물에서 생수를 길어 올리는 예배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답답하고 목말랐던 우리의 심령이 시원함을 누리는 예배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구원자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