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부/하나님과 동행 하는 삶

출애굽기 속에 나타나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성경구절 모음

by OTFreak 2020. 12. 13.
반응형

하나님과동행하는삶 성경구절모음 출애굽기

 

   하나님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우리가 그분을 떠나지 않는 한, 그분은 우리 안에 함께 하시길 원하시는 분이십니다. 그가 내 안에, 내가 주님 안에 거하는 삶이 우리가 목표로 하는 삶입니다.

 

출애굽기 4:15

   너는 그에게 말하고 그의 입에 할 말을 주라 내가 네 입과 그의 입에 함께 있어서 너희들이 행할 일을 가르치리라

 

출애굽기 8:19

  요술사가 바로에게 말하되 이는 하나님의 권능이니이다 하였으나 바로의 마음이 완악하게 되어 그들의 말을 듣지 아니하였으니 여호와의 말씀과 같더라

 

출애굽기 14:13

  모세가 백성에게 이르되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본 애굽 사람을 영원히 다시 보지 아니하리라

 

출애굽기 19:5

  세계가 다 내게 속하였나니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내 언약을 지키면 너희는 모든 민족 중에서 내 소유가 되겠고

 

출애굽기 29:46

  그들은 내가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로서 그들 중에 거하려고 그들을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줄을 알리라 나는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니라

 

하나님과동행하는삶 성경구절모음 출애굽기

 

출애굽기 33:14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친히 가리라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출애굽기 34:10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보라 내가 언약을 세우나니 곧 내가 아직 온 땅 아무 국민에게도 행하지 아니한 이적을 너희 전체 백성 앞에 행할 것이라 네가 머무는 나라 백성이 다 여호와의 행하심을 보리니 내가 너를 위하여 행할 일이 두려운 것임이니라

 

출애굽기 34:34

  그러나 모세가 여호와 앞에 들어가서 함께 말할 때에는 나오기까지 수건을 벗고 있다가 나와서는 그 명령하신 일을 이스라엘 자손에게 전하며

 

출애굽기 40:38

  낮에는 여호와의 구름이 성막 위에 있고 밤에는 불이 그 구름 가운데에 있음을 이스라엘의 온 족속이 그 모든 행진하는 길에서 그들의 눈으로 보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