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가사] C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주의 길을 가리)

by OTFreak 2020. 6. 1.
반응형

[찬양 악보 PPT 가사] C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주의 길을 가리)

 

C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주의 길을 가리).PPT
1.02MB

 

[ 가사 ]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눈보라가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이 길은 영광의 길 이 길은 승리의 길
나를 구원하신 주님이 십자가 지고 가신 길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험한 파도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모진 바람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이 길은 고난의길 이 길은 생명의 길
나를 구원하신 주님이 십자가 지고 가신 길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