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설교/대표기도문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 요한복음 15장 12절-15절 서로 사랑하라

by OTFreak 2021. 5. 1.
반응형

   사랑은 예수님께서 직접 보여 주신 모범의 계명이자, 우리가 반드시 지켜 나가야만 하는 계명입니다. 오늘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은, 우리 주님께서 가르쳐 주시고 보여 주신 "사랑"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주일오전예배,대표기도문,서로사랑하라,요한복음15장12절15절,무한하신,아버지하나님,대속하신,뜨거운감동,온전한예배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 서로 사랑하라

내 계명은 곧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 너희는 내가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이제부터는 너희를 종이라 하지 아니하리니 종은 주인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라 너희를 친구라 하였노니 내가 내 아버지께 들은 것을 다 너희에게 알게 하였음이라(요한복음 15:12~15)

 

자비와 사랑이 무한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랑으로 우리를 도우시고 감싸 안으심으로, 한 주간을 지켜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마땅히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께 이 아침에 우리 모두가 나와 경배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주님 홀로 우리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그 크신 손 안에 있는 온 땅이 주님의 이름을 드러내기 원합니다. 땅에 있는 모든 것들이 우리 주님의 아름다우심을 찬양하기 원합니다. 이 끝에서 저 끝까지에 있는 모든 인생들이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의 모든 죄를 대속하신 예수님!

   지난 6일 동안, 우리의 생각과 삶은 거룩한 것과 세상 적인 것을 구별하지 못하고, 정신 없이 살아오며 분주히 살던 우리들이었습니다. 이 시간에 아버지 하나님의 자비로우심으로 저희를 받아 주시기 원합니다. 죄 많은 우리들은 오직 주님의 보혈만을 의지하며 이 시간 예배의 자리에 나왔으니, 우리를 용서해 주시고 받아 주옵소서. 감히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없는 죄인이지만, 우리를 구원하신 그 사랑을 힘 입어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다해 경배하오니, 내 마음 중심에 찾아 오셔서 나의 왕이 되어 주소서. 나를 주의 뜻대로 다스려 주옵소서. 나의 주, 나의 하나님께 삶의 모든 것을 맡기려 하오니 받아 주옵소서.

뜨거운 감동으로 우리를 하나되게 하시는 성령님!

   우리 심령의 깊은 곳에서부터 주의 은혜에 감사의 마음이 넘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이 예배 중에 우리의 가슴이 뜨겁게 타오르게 하시고 깊은 감동 속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 공로에 의한 거룩한 옷을 입고 예배드립니다. 예배 속에서 우리 모두가 하나 되게 하시고, 작은 우리의 가슴이 성령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예배할 때 놀라운 역사를 이루시는 하나님의 뜻에 삶을 내어 맡기는 예배가 되기 원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