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가사] C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by OTFreak 2020. 6. 10.
반응형

[찬양 악보 PPT 가사] C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C코드찬양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C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아버지 당신의 마음이).ppt


[ 가사 ]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