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A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by OTFreak 2020. 4. 15.
반응형

[찬양 악보 PPT] A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A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PPT
0.76MB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라
주는 나를 고치시는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나의 피할 바위시오 나의 방패시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구원의 뿔이시오 나의 산성이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나의 생명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는 나의 사랑이시며 나의 의지시라
주는 나를 이끄시어 나의 길 인도하시며
나의 생애 목자되시니 내가 따르리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생명의 면류관으로 내게 씌우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주는 나를 이끄시어 나의 길 인도하시는
나의 생애 목자되시니 내가 따르리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생명의 면류관으로 내게 씌우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