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설교/대표기도문

8월 2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갇힌 자를 해방하시며, 광복절기념예배

by OTFreak 2021. 7. 24.
반응형

8월2주,주일예배,대표기도문,주일기도문,예배기도문,대표기도예문,광복절기념예배기도문,자비가충만,구원의하나님,사랑의하나님,주의증인,능력의하나님,코로나바이러스

 

여호와는 천지와 바다와 그 중의 만물을 지으시며 영원히 진실함을 지키시며 억눌린 사람들을 위해 정의로 심판하시며 주린 자들에게 먹을 것을 주시는 이시로다 여호와께서는 갇힌 자들에게 자유를 주시는도다 여호와께서 맹인들의 눈을 여시며 여호와께서 비굴한 자들을 일으키시며 여호와께서 의인들을 사랑하시며 여호와께서 나그네들을 보호하시며 고아와 과부를 붙드시고 악인들의 길은 굽게 하시는도다
시편 146편 6절-9절

 

 

8월 1주 주일예배 광복절 기념예배 대표기도문

 

 

자비가 충만하신 여호와 하나님!

한 주간 동안 주님의 자비하신 은혜 속에서 살아오던 우리들이 하나님께 예배하러 나왔습니다. 이 날은 우리 주님께서 특별히 구별하신 복된 날이오니 하나님께서 부어 주시는 신령한 은혜를 부어 주시기 원합니다. 하늘에서 부으시는 복과 은혜를 이 자리에 내려 주시고 주의 영광을 보게 하옵소서.

 

우리 민족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세계 여러 민족들 가운데 특히 우리 민족을 선택하시고 사랑해 주신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나라를 빼앗기고  36년 동안이나 종살이를 하던 우리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셔서 광복의 기쁨을 누리게 해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잃어버렸던 나라의 주권을 회복시켜 주시고 빼앗겼던 우리의 이름을 되찾게 해 주신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알기에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광복절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권능과 사랑을 다시 기억하게 하옵소서.

 

모든 죄 가운데 우리를 건져 주신 사랑의 하나님!

추한 죄 가운데 살아가던 우리를 십자가 사랑으로 구원해 주시고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삼아 주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독생자를 이 땅에 보내어 주셔서 구원의 길을 열어 주시고 누구든지 주를 믿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주님의 이 큰 사랑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자녀로서 거룩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제는 죄를 따르지 않고 주의 말씀을 따르게 인도하여 주소서.

 

우리를 주의 증인으로 삼아 주신 하나님!

우리에게 복음의 진리를 세상 끝까지 전하라 명령하시고 주의 증인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음에 빚진 자로서 우리를 보내신 주를 위해 복음을 전파하게 하소서. 내 가족들에게, 내 직장 동료들에게, 내 이웃들에게 복음만이 죄로부터 우리를 해방시켜 줄 수 있음을 선포하게 하소서. 주의 증인으로서 사명 감당하게 하소서.

 

우리를 치료하시는 능력의 하나님!

우리 나라와 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통 당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바이러스의 확진으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 모든 어려움에서 우리를 건져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 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만이 우리를 질병에서 건져 주실 분이심을 고백합니다. 우리에게 주시는 주의 뜻을 발견하고 겸손히 주님 앞에 엎드리게 하소서. 우리를 치료하여 주시고 우리를 이 고통 속에서 건져 주옵소서.

   우리의 소망이 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