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 찬양 악보 가사 PPT

by OTFreak 2020. 7. 20.
반응형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 찬양 악보 가사 PPT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 찬양 악보 가사 PPT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PPT




가사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있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해방 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 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