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가사] C 이제 내가 살아도(사나 죽으나)

by OTFreak 2020. 6. 18.
반응형

[찬양 악보 PPT 가사] C 이제 내가 살아도(사나 죽으나)


[찬양 악보 PPT 가사] C 이제 내가 살아도(사나 죽으나)[찬양 악보 PPT 가사] C 이제 내가 살아도(사나 죽으나)

C 이제 내가 살아도(사나 죽으나).ppt


[ 가사 ]

1.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이제 내가 죽어도 주 위해 죽네

하늘 영광 보여 주며 날 오라 하네

할렐루야 찬송하며 주께 갑니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2. 이제 내가 떠나도 저 천국 가고

이제 내가 있어도 주 위해 있네

우리 예수 찬송하며 나는 가겠네

천군천사 나팔 불며 마중 나오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