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가사] C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

by OTFreak 2020. 6. 16.
반응형

[찬양 악보 PPT 가사] C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



[찬양 악보 PPT 가사] C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찬양 악보 PPT 가사] C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


C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PPT


[ 가사 ]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 하나님의 법과 죄의 법이 싸우는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랴 음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 하나님의 법과 죄의 법이 싸우는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 내랴

그러나 내겐 십자가 밖에 자랑할 것 자랑할 것 없나니

내 속에 계시는 주를 위해서라면 죽음도 유익함이라

그러나 내겐 십자가 밖에 자랑할 것 자랑할 것 없나니

내 속에 계시는 주를 위해서라면 죽음도 유익함이라

죽음도 유익함이라 죽음도 유익함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