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가사]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by OTFreak 2020. 6. 9.
반응형

[찬양 악보 PPT 가사]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C코드찬양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PPT


[ 가사 ]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있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