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A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by OTFreak 2020. 4. 30.
반응형

A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A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_Wide.PPT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 주님과 함께 상한 맘을 드리며 주님 앞에 나가리.

나의 의로움이 되신 주, 그 이름 예수-

나의 길이 되신 이름, 예수-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 주님과 함께 상한 맘을 드리며 주님 앞에 나가리

나의 의로움이 되신 주, 그 이름 예수-

나의 길이 되신 이름, 예수-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