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A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by OTFreak 2020. 4. 22.
반응형

 

요즘은 '나의 십자가가 무엇일까' 고민을 많이 합니다.

예전에는 '십자가를 어떻게 지지'의 고민이었다면,
지금은 '내 십자가'의 정체라는 더 근본적인 내용에 대해 고민합니다.

결국 '내 십자가'란, "사랑"을 말씀하시는 것일까요?

 

 

A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_Wide.PPT
0.92MB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나의 말엔 주가 주신 진리로-
나의 눈에 주의 눈물 채워주소-서
내 입술에 찬-양의 향기가-
두 손에는 주를 닮은 섬김이-
나의 삶의 주의 흔적 남게하소-서
하나님의 사랑이 영원히 함께 하리
십자가의 길을 걷는 자에게
순교자의 삶을 사는 이에게
조롱하는 소리와 세상 유혹속에도-
주의 순결한 신부가 되리라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 (X2)
내 생명 주님께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