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A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by OTFreak 2020. 4. 13.
반응형

[찬양 악보 PPT] A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A 나의 안에 거하라.PPT
0.80MB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내여호와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내여호와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