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F 삶의 작은 일에도(소원)

by OTFreak 2020. 4. 8.
반응형

[찬양 악보 PPT] F 삶의 작은 일에도(소원) 

 

 

 

F 삶의 작은 일에도(소원).PPT
1.14MB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마음 알기 원하네 그 길
그 좁은 길로 가길원해
나의 작음을 알고 그
분의 크심을 알며 소망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나 그렇게 죽기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원하네 사랑
그 깊은 길로 가기원하네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나 그렇게 죽기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원하네 사랑
그 좁은 길로 가기원하네
그 깊은 길로 가기원하네
그 높은 길로 가기원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