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G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 없네

by OTFreak 2020. 4. 5.
반응형

[찬양 악보 PPT] G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 없네

 

G 여호와 나의 목자.ppt
0.62MB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 없네
푸르른 초장 위에 나의 몸 누이시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하시네

내 영혼 소생하며 자기이름 위해
의의 길 인도하니 골짜기 두렴없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하시네

주님의 지팡이가 안위하네 나를
주께서 원수앞에 상으로 베푸시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하시네

기쁨을 머리위에 바르시는 주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함 따르리니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하시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