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PPT 가사

[찬양 악보 PPT] Ab - Bb 내 길 더 잘 아시니

by OTFreak 2019. 2. 15.
반응형



Ab - Bb 내 길 더 잘 아시니.ppt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내 발이 그의 걸음을 바로 따랐으며 내가 그의 길을 지켜 치우치지 아니하였고

내가 그의 입술의 명령을 어기지 아니하고 정한 음식보다 그의 입의 말씀을 귀히 여겼도다(욥 23:10-12)


내 길도, 우리의 길도, 주님이 "가장" 잘 아심을 고백합니다!



[가사]

길을 안다고 그렇게 생각했죠 다 이해할 순 없지만 그 길을 따랐죠

하지만 이곳 절망의 창살 안에 주 내 맘의 눈을 열 때 진실을 깨닫죠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내 삶을 다 맡깁니다 내 길 더 잘 아시니


해답도 모르는 시험 문제처럼 주님의 뜻을 찾지만 다 알 수 없었죠

시련의 세월이 내게 준 한가지 다 이해하지 못해도 주 신뢰 하는 것

내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내 삶을 다 맡깁니다 내 길 더 잘 아시니


하늘 나는 새를 바라 볼 때 그렇게 나도 날 수 있을 거야

소망의 날개 펼 수 있도록 나를 이끄소서 가르치소서

내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내 삶을 다 맡깁니다

나 비록 알지 못하나 주님 더 잘 아시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