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삶

아들과 온천천을!

by OTFreak 2015. 2. 2.
반응형

오전에 서진이와 온천천을 다녀 왔습니다.  ^^

따뜻한 햇살과 신선한 공기...

역시 칸트가 했던 것과 같이 산책은 철학자만이 즐길 수 있는 여유인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한 번 보시죠~

(사진이 좀 많아요. 46장 정도...  ^^)

 

 

 서진이도 무엇인가를 아이폰으로 열심히 찍습니다.

 

센텀시티가 저~ 멀리 보이네요.

 

 

 온천천에 비친 건물들의 모습... 고즈넉 허니 좋네요.

 

 다리 밑의 모습도 멋있네요.  ^^

 

 갈대밭에서 한 컷!

 

 

부끄러버요, 그만 찍어요 아빠~

 

 

그러고는 금세 또 포즈를 취하네~

 

 

멋있는 건물과 온천천 위의 건물들!

 

요기도 물에 비춰 있네요.

 

청둥오리인가요? 암튼 정체불명의 오리들이 다정하게 헤엄쳐요~

 

다시 센텀 시티 방향으로 한 장!

 

 

여기는 안락 로터리 방면! 

 

체육 시설이 있는 곳에서 로켓과 함께!

 

팔굽혀 펴기 운동 기구에 매달려서~

 

윗몸 일으키기 기구 앞에서...

 

우주선 비행사들이 훈련한다는(?) 그 기구에 매달려서~

 

작은 훌라후프와 함께!

 

훌라후프가 떨어질라...

 

짜잔~

 

앗싸!

 

열심히 열심히~ 

 

이제는 더 크고 무거운 넘으로...

 

하지만 훌라후프가 서진이를 돌리는 듯!

 

힘들어요~

 

어깨 운동하는 밧줄을 잡고서.

 

그냥 좋아요~

 

로켓 발사!

 

봄 되면 벗꽃이 피겠죠~

 

로켓 발사 준비!

 

발사!!!!

 

온천천 주변에 새로 짓고 있는 높은 건물입니다.

 

갈대밭에서 또 한 장!

 

씨익~

 

이건 또 무슨 표정이다냐?

 

갈대가 이렇게 자라고 있어요.

 

갈대 너머로 산책하는 분들의 실루엣이 온천천에 비취네요.

 

저렇게 산책합니다.

 

이 산책로의 끝에는 무엇이... ㅎㅎㅎ

 

맞은 편에도 산책 중입니다.

 

산책로에서 모르는 분들도 마주칩니다.

 

학생들도 산책을... 학교는 안가나?

 

오리 한 마리가 갈대들 사이로 헤엄쳐 갑니다.

 

뜻밖에 반가운 송동현 목사님을 만나서, 우연히 들어간 맛있는 식당!

 

전등도 복고풍이네요.

 

일명, 부라보 식당!

 

화려하진 않지만 맛있네요.  ^^

 

즐거운 온천천 산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