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고 자료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by OTFreak 2020. 8. 4.
반응형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최근에 갑자기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관심이 갑자기 생겼습니다.

오래전에 분명히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만,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가 보았더니, 살아 있더군요.

하지만 깨끗한(?) 백지 상태였습니다.

도대체 나의 깨끗한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확인 작업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1. 나의 '프로필'이 어디에 있나요?

   먼저 내 블로그의 '프로필'을 찾아 봅니다. 왼쪽 상단에 '프로필'이 있군요. 

   스킨마다 위치가 조금 바뀔 수 있으니, 꼼꼼하게 찾아 봅니다.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2. '블로그 히스토리'는 어디에 있나요?

   프로필에 들어왔다면, '프로필 카테고리'가 있을 겁니다.

   저의 경우에는, 어제 네이버 블로그에 첫 글을 올렸기에 아직 이웃 블로거도 없습니다.

   '프로필 카테고리'에 보면 '블로그 히스토리'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들어가 봅니다.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언제 개설되었을까?

3. 자신의 블로그 개설일부터의 역사를 확인해 봅니다.

   나의 네이버 블로그의 역사를 확인한다는 것은 어쩌면 벅찬 일일 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저의 경우에는 글이 없었기에 허전하였지만 말입니다.

   하지만 지금껏 착실하게 글을 올려 왔었더라면, 역사의 기록들이 많이 남았겠지요.

   지금이라도 짬짬이 글을 올리면서 네이버 블로그의 역사를 써 내려가 보려 합니다.

댓글